
안녕하세요.
총 T.O 제한,
대표가 직접관리
위 2가지 문구를 업계 최초 도입,
글 기획팀, 디자인팀, 영상팀, 편집팀으로 나뉘어
확실한 퀄리티로, 고객사 매출을 책임지는
나루마케팅입니다.

약 3년전까지만 해도,
위 업계 t.o 제도, 대표가 직접 관리 등의 문구는
병원블로그마케팅회사 홈페이지, 블로그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현재는 굉장히 많이 퍼져있는 상태이긴 합니다.
우선, 2가지 제도에 대해 궁금증이 있으신 원장님, 담당자님들이 계실겁니다.
총 T.O를 두고 한다..
대표가 직접한다..
그럼 모든 업체를 대표가 다하면
너무 힘든거 아니야?
회사 인원이 너무적어도 문제가 있는거 아니야?
가끔, 위와 같은 질문을 주시는 원장님들도 계십니다.
당연히, 15곳 모두 제가 직접 글을 다 쓰고, 이미지를 다 만들고,
A부터 Z까지 할 수는 없습니다.
전반적인 디테일, 그리고 기획을 제가 직접 하는 것이죠.
각 글에서도 한 문장, 하나의 단어,
즉 1% 디테일의 차이가 100% 매출차이를 만듭니다.
위와 같은 1%의 차이를 만드는 것이 바로 제가 하는 역할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반적인 전체기획은 제가,
나머지 디테일한 부분은 각 팀의 대표들이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수도권, 강남권은 원장님들께서 블로그 3-5개를 돌리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해당 블로그들의 퀄리티는....
3-5개를 퀄리티 낮게 돌리는 것과,
2개를 운영하더라도 고급지게, 퀄리티있게 운영하는 것의 차이는 정말 큽니다.
현재 저희가 관리해드리고 있는 강남, 경기도 수도권지역 원장님들께서는 대부분 메인, 서브 2개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또 다른 문제점도 있습니다.
"형식이 모두 똑같다"입니다.
어떠한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상위노출 되어있는 A병원, B병원, C병원 블로그 글의 형식이 모두 같은것이죠.
글 말투부터 이미지 형태까지 모두.
대표적인 키워드로 한가지만 말씀드려보자면,
"대구 울써마지" 를 검색해보시면 상위에 떠있는 블로그글들의 형식이 A부터 Z까지, 동일합니다.
환자가 신뢰감이 들 수 있을까요?
저희 드로우의 15곳 고객님들중,
12곳은 최소 1년 반이상, 2년 이상
믿고 맡겨주시는 광고주님들이십니다.
1년 이상, 맡길 수 있다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 광고비 그 이상, 매출이 많이 나와주기 때문입니다.

병원블로그마케팅의 궁긍적인 목표도 "매출상승" 입니다.
몇몇 원장님들께서는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제 진료철학을 잘 전달해주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씀주시기도 하는데요.
진료철학을 전달하면서,
더 수용하실 수 있는 인원의 환자는 수용하여 매출도 올리면 일석이조 아닐까요?
저희 드로우마케팅에서는 각 병원마다 원장님께서 원하시는 신환 수에 맞게,
해당 부분까지도 조절해서 세팅해드리고 있습니다.
너무 저희 나루마케팅 기준으로만 말씀을 드렸는데요,
병원블로그마케팅 회사를 선별하실때 무조건,
주의깊게 봐야할 필수 3가지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우리 병원이 어느 정도 진행했을 때,
얼마 만큼의 매출 상승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 먼저 제안해주는 곳인지?
2. 해당 마케팅업체가 진행했던, 진행하고 있는
병원블로그의 포트폴리오 상태는 어떠한지?
3. 계약 후 소통은 어떤식으로 진행하는 지,
먼저 이야기해주는 곳인지?
마지막으로, "월 5-70만원만 투자해서 마케팅 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원장님들 계시다면,
세게 말씀드려서 죄송하지만,
차라리 해당 비용은 쓰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서울권, 경기권은 더더욱,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요즘은 마케팅하는 병원들이 너무 많이 생겨,
네이버에서도 "제약" 을 두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쟁 병원들이 많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3-4개월에 150-200만원으로 계약하는 회사,
특히나 연단위로 결제를 유도하는 회사는 절대, 피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나루마케팅은 지난 2년간 휴식기 (=기존 고객사 매출에 집중)를 가지고
총 T.O제로 운영되고 있다보니
그동안 문의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마케팅을 집행해드리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상담만큼은 대표인 제가 직접 모두 도와드리고 있으니
나루마케팅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 1일내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2024년에는 제대로된 마케팅업체 만나셔서,
2025년부터는 매출 상승의 길로 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저희 나루마케팅은 남은 2024년도도 고객사 매출에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총 T.O 제한,
대표가 직접관리
위 2가지 문구를 업계 최초 도입,
글 기획팀, 디자인팀, 영상팀, 편집팀으로 나뉘어
확실한 퀄리티로, 고객사 매출을 책임지는
나루마케팅입니다.
약 3년전까지만 해도,
위 업계 t.o 제도, 대표가 직접 관리 등의 문구는
병원블로그마케팅회사 홈페이지, 블로그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현재는 굉장히 많이 퍼져있는 상태이긴 합니다.
우선, 2가지 제도에 대해 궁금증이 있으신 원장님, 담당자님들이 계실겁니다.
총 T.O를 두고 한다..
대표가 직접한다..
그럼 모든 업체를 대표가 다하면
너무 힘든거 아니야?
회사 인원이 너무적어도 문제가 있는거 아니야?
가끔, 위와 같은 질문을 주시는 원장님들도 계십니다.
당연히, 15곳 모두 제가 직접 글을 다 쓰고, 이미지를 다 만들고,
A부터 Z까지 할 수는 없습니다.
전반적인 디테일, 그리고 기획을 제가 직접 하는 것이죠.
각 글에서도 한 문장, 하나의 단어,
즉 1% 디테일의 차이가 100% 매출차이를 만듭니다.
위와 같은 1%의 차이를 만드는 것이 바로 제가 하는 역할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반적인 전체기획은 제가,
나머지 디테일한 부분은 각 팀의 대표들이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수도권, 강남권은 원장님들께서 블로그 3-5개를 돌리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해당 블로그들의 퀄리티는....
3-5개를 퀄리티 낮게 돌리는 것과,
2개를 운영하더라도 고급지게, 퀄리티있게 운영하는 것의 차이는 정말 큽니다.
현재 저희가 관리해드리고 있는 강남, 경기도 수도권지역 원장님들께서는 대부분 메인, 서브 2개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또 다른 문제점도 있습니다.
"형식이 모두 똑같다"입니다.
어떠한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상위노출 되어있는 A병원, B병원, C병원 블로그 글의 형식이 모두 같은것이죠.
글 말투부터 이미지 형태까지 모두.
대표적인 키워드로 한가지만 말씀드려보자면,
"대구 울써마지" 를 검색해보시면 상위에 떠있는 블로그글들의 형식이 A부터 Z까지, 동일합니다.
환자가 신뢰감이 들 수 있을까요?
저희 드로우의 15곳 고객님들중,
12곳은 최소 1년 반이상, 2년 이상
믿고 맡겨주시는 광고주님들이십니다.
1년 이상, 맡길 수 있다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 광고비 그 이상, 매출이 많이 나와주기 때문입니다.
병원블로그마케팅의 궁긍적인 목표도 "매출상승" 입니다.
몇몇 원장님들께서는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제 진료철학을 잘 전달해주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씀주시기도 하는데요.
진료철학을 전달하면서,
더 수용하실 수 있는 인원의 환자는 수용하여 매출도 올리면 일석이조 아닐까요?
저희 드로우마케팅에서는 각 병원마다 원장님께서 원하시는 신환 수에 맞게,
해당 부분까지도 조절해서 세팅해드리고 있습니다.
너무 저희 나루마케팅 기준으로만 말씀을 드렸는데요,
병원블로그마케팅 회사를 선별하실때 무조건,
주의깊게 봐야할 필수 3가지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우리 병원이 어느 정도 진행했을 때,
얼마 만큼의 매출 상승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 먼저 제안해주는 곳인지?
2. 해당 마케팅업체가 진행했던, 진행하고 있는
병원블로그의 포트폴리오 상태는 어떠한지?
3. 계약 후 소통은 어떤식으로 진행하는 지,
먼저 이야기해주는 곳인지?
마지막으로, "월 5-70만원만 투자해서 마케팅 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원장님들 계시다면,
세게 말씀드려서 죄송하지만,
차라리 해당 비용은 쓰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서울권, 경기권은 더더욱,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요즘은 마케팅하는 병원들이 너무 많이 생겨,
네이버에서도 "제약" 을 두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쟁 병원들이 많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3-4개월에 150-200만원으로 계약하는 회사,
특히나 연단위로 결제를 유도하는 회사는 절대, 피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나루마케팅은 지난 2년간 휴식기 (=기존 고객사 매출에 집중)를 가지고
총 T.O제로 운영되고 있다보니
그동안 문의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마케팅을 집행해드리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상담만큼은 대표인 제가 직접 모두 도와드리고 있으니
나루마케팅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 1일내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2024년에는 제대로된 마케팅업체 만나셔서,
2025년부터는 매출 상승의 길로 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저희 나루마케팅은 남은 2024년도도 고객사 매출에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